경북관광공사는 다가오는 추석과 관광성수기을 앞두고 보문단지 입주업체 판촉회의를 가졌다. 경북관광공사 제공
경주 대표 관광지인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성수기를 대비한 토론회를 가졌다.

경상북도관광공사 주관으로 지난 18일 경주 드림센터에서 열린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판촉회의는 경북관광 활성화를 위해 매 분기마다 열리고 있다.

이번 판촉회의에서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가을여행주간 등 관광 성수기를 대비해 선제 홍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입주업체와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 추석과 가을여행주간에 개최되는 ‘보문호반 달빛걷기’와 보문수상공연장 공연 등 보문관광단지에서 개최되는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각 입주업체 및 유관 기관에서 실시예정인 행사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가을여행주간을 대비해 입주업체 할인행사를 계획하는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들을 함께 구상했다.

경상북도관광공사 김대유 사장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가을여행주간은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보문관광단지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며 “공사는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와 함께 선제 마케팅 전략 구상으로 경북관광 활성화를 도모함과 동시에 방문 관광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고객 지향적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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