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북 우수시장 상품전시회 포항서 개최

13~15일 영일대해수욕장에서

곽성일 기자   |   등록일 2017.10.12 18:10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포항시는 13일 오후 5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영일대해수욕장에서 경북 도내 전통시장 우수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2017년 경북 우수시장 상품전시회’를 15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경북 우수시장 상품전시회는 2007년 시작으로 올해 11회째로, 그동안 도내 전통시장의 우수상품을 지역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상인들간의 활발한 정보교류 등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상북도와 포항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공동 주최하고 경북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도내 45개 시장, 63개 점포, 83개 부스로 각 시장에서 개발한 특화상품과 우수 특산품 등의 전시·판매 등을 통해 전통시장 우수상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먹거리 부스, 무료시식 코너도 마련돼 전시회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맛있고 저렴한 시장 대표 먹거리를 제공하며, 경상북도 우수시장 상품경매, 우리시장 자랑하기, 신명나는 각설이 품바공연, 영일대 풍류 열정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전시회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가을의 청취를 만끽할 수 있는 흥겨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상품으로는 포항 과메기, 김천 방짜유기, 경산 대추, 성주 빵야(찐빵)등 도내 대표 상품 및 논산 부평젓갈, 대전 보은대추, 광천 토굴새우젓을 포함한 타 시도의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왕족발, 문어꼬치, 새우 갈릭버터구이, 소머리곰탕, 수제돈가스 등을 맛볼 수 있다.

곽성일 기자

    • 곽성일 기자
  • 사회1,2부를 총괄하는 행정사회부 데스크 입니다. 포항시청과 포스텍 등을 출입하고 있습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