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성주 명인중·정보고 운동장 조성 사업비 확보

정영길, 적극적인 의정활동 펼쳐

양승복 기자   |   등록일 2017.10.19 19:59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정영길 경북도의회 의원
경북도의회 정영길(성주) 의원의 열정적인 노력으로 성주군 선남면 명인중·정보고등학교 운동장 조성 사업비가 확보됐다.

정 의원은 최근 명인중학교와 명인정보고등학교 학생들이 열악한 운동장 사정으로 인해 체육 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소식을 접한 후 수차례 현장을 확인했고, 학생들의 안전과 원활한 운동장 사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도교육청을 방문해 운동장 환경개선의 필요성을 주장한 결과 지난달 도의회 제2회 추경 예산에 사업비 1억7천500만원이 반영됐다.

지금까지 명인중·정보고교가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는 운동장은 비가 오면 빗물이 고이는 등 배수가 원활하지 않아 학생들이 체육활동을 하는데 많은 제약을 받고 있었다.

이번 예산 확보로 운동장이 배수가 원활한 마사토로 새롭게 조성되면 많은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맘껏 운동장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영길 의원은 “그동안 열악한 학교 환경 개선을 위해 교육감을 면담하는 등 발로 뛰어다니며 의정활동을 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성주군민의 행복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민원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