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북교육청 23일부터 ‘하반기 교육통계 조사’ 실시

정형기 기자   |   등록일 2017.10.22 20:29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교육통계 업무 담당자들이 19일 경북교육청 웅비관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이달 23일부터 10월 1일 기준 각급 학교의 교육활동에 관한 기본 사항들을 조사하고 교육 기초 연구에 필요한 기본 통계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2017년 하반기 교육통계 조사’를 실시한다고 경북교육청이 밝혔다.

조사대상은 도내 각급학교 1천693교(분교 포함)며, 조사내용은 10월 1일 기준의 학교 개황, 교직원 및 학생현황 등이며, 나이스 교육통계시스템을 통해 전수 조사한다.

특히 올해 하반기조사부터 유치원(시범실시)도 조사대상에 포함돼 원아수, 학급수, 교원수가 추가로 조사되며, 조사 후 확정 된 통계자료는 12월 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대국민 서비스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도교육청은 이번 조사를 위해 도내 고·특수·각종학교 통계 업무 담당자 199명을 대상으로 19일 경북교육청 웅비관에서 입력 지침 및 시스템 사용방법에 대한 연수를 실시했다.

김창규 재무정보과장은 “통계조사의 결과는 경북교육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각종 정책수립의 기초가 되는 자료로써 교육현장에서 정확하게 입력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형기 기자

    • 정형기 기자
  • 경북교육청, 안동지역 대학·병원, 경북도 산하기관, 영양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