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포항두나미스 청소년캠프…인기 사역자 총출동

‘주님 내가 여기 있나이다’…19~20일 포항벧엘수양관에서

뉴미디어국   |   등록일 2018.01.18 15:44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두나미스_청소년캠프전단.jpg
기독교 찬양문화 단체인 포항 두나미스(대표 황한규)는 19~20일 이틀간 포항벧엘수양관에서 ‘Here I am, Lord(주님 내가 여기 있나이다)’를 주제로 2018 청소년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 캠프의 특강과 저녁집회는 장종택·김보성·서상욱 목사 등 3명의 목회자가 맡고, 찬양콘서트는 김브라이언, 라스트, 김선실, 조한민, 남지현 등 5명의 찬양사역자가 무대를 꾸민다.

장종택 목사는 장종택라이브워십 1, 2집을 발매했고 대표곡으로는 ‘은혜로다‘ ‘다윗처럼’ 등이 있다. 저서로는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예배자’, ‘온유야 아빠야’를 발간했다.

김보성 목사는 유스코스타 강사, 고신대학교 홍보대사, 향상교회 청소년담당을 맡고 있고, 서상욱 목사는 두나미스 청소년사역자협의회 지도목사, 부산노회 중고등부 지도목사를 담당하고 있다.

김브라이언은 밴드 G2G와 남성 듀오 크라이젠으로 CCM 사역을 해왔으며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고, 라스트는 2014년 정규 앨범을 발매했으며 기아대책홍보대사와 코스타 강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선실은 CCM STAR 시즌3 대상을 수상하고 ‘하늘나라’, ‘나의 사랑 어여쁜 자여’를 발표했고, 조한민은 ‘믿음이 이기네’, ‘나의 삶 주께 드려’ 등을 발표했다. 남지현은 CCM STAR 시즌5 대상을 수상하고 거리찬양 예배 인도자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청소년 캠프는 19일 오후 2시 더 드림 찬양에 이어 여는 예배로 시작된다.

첫날 오후 특강은 장종택 목사가, 저녁집회는 김보성 목사가 맡고 둘째 날 오전 특강은 서상욱 목사가 나서 말씀과 기도 등으로 청소년들의 변화를 이끌어낸다.

더 드림 찬양과 CCM 콘서트는 김브라이언, 라스트, 김선실, 조한민, 남지현이 나서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장식한다. 참가자는 선착순 300명이며 참가비는 3만5000원이다.

이번 청소년 캠프는 두나미스 청소년사역자협의회가 주관하고 대한예수교장로회 포항노회, 남노회 중·고등부연합회가 후원한다. 문의 010-7373-8925.

조현석 기자

    • 조현석 기자
  • 뉴미디어국장 입니다. 인터넷신문과 영상뉴스 등 미디어 분야를 맡고 있습니다. 010-5811-4004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