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북시군의회의장협 "지방분권 개헌 1000만인 서명운동 적극 전개"

하철민 기자   |   등록일 2018.01.18 18:00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경상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18일 상주시에서 시군의회 의장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3차 월례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김익수)는 18일, 상주시에서 시군의회 의장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3차 월례회를 개최했다.

회의는 김익수 협의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월례회를 주관한 이충후 상주시의회 의장의 환영사, 이정백 상주시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토의사항으로 ‘지방분권 개헌 1000만인 서명운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300만 경북도민의 오랜 숙원인 지방분권 개헌의 공감대 형성에 의견을 모았으며, 무술년 한해 경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계획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익수 회장은 “다사다난했던 2017년을 보내고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은 시점에 전국동시 지방선거 및 지방분권 개헌 등 중차대한 이슈들이 많이 있어 경북 시군의회의 화합과 단결을 통해 행복한 경북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올해도 경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매월 월례회의를 개최하면서 심도 깊은 토의와 협력을 통해 300만 경북도민의 목소리를 전국에 대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철민 기자

    • 하철민 기자
  • 중서부권 본부장, 구미 담당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