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구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 격이 다른 ‘조기 완판’ 기록

분양 일주일 만에 627세대 계약

이기동 기자   |   등록일 2018.01.18 20:53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 투시도.
지난해 12월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가 택지개발지구 분양권 전매 1년 제한에도 불구하고 분양계약 일주일 만에 100%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동화건설에 따르면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는 지난 8일부터 계약을 시작하고, 계약 개시 후 7일 만에 627가구가 모두 팔렸다고 밝혔다.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는 모델하우스 오픈 3일간 방문객이 2만5천여 명에 이르렀고, 지난달 19일 1순위 청약접수에서 최고 청약경쟁률 39.26대 1, 평균 청약경쟁률 18.63대 1로, 전 주택형 1순위에서 청약이 마감돼 되어 이미 완판을 점쳤던 상황이다.

동화건설 분양관계자는 “이번 분양은 실수요자 중심으로 청약신청이 접수됐고 계약까지 이어져 일주일 만에 전 세대를 모두 완판 한 것으로 보인다”며 “도심에 살면서 자연까지 함께 누리고 싶어 하는 수요와 중대형 아파트(전용면적 85㎡ 초과)를 선호하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탁월한 입지와 우수한 제품력이 성공분양의 요인으로 성원해 주신 만큼 최고의 집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화는 30년 전통의 잔뼈가 굵은 지역건설사로서 이번 조기 완판 한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를 비롯해 서재지구 에코폴리스 동화 아이위시 1·2·3차와 수성알파시티 동화 아이위시까지 수많은 분양단지를 성공분양 시킨 바 있다.

또, 올해 하반기에는 대구 달서구 감삼동에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를 분양할 계획이다.

이기동 기자

    • 이기동 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