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과정 프로그램 운영

대구한의대 보건복지대학원은 건강·차(茶)문화 CEO과정을 개설해 운영한다.영천한약축제에서 전통차 홍보 활동.대구한의대 제공.
대구한의대 보건복지대학원은 건강·차(茶)문화 CEO과정을 개설해 운영한다.

건강·차문화 CEO과정은 지역 대학에서 최초로 건강 웰빙과 차문화 개념을 융합해 개설된 최고위과정으로 대구한의대가 지향하는 건강 가치와 비전, 특화된 교육 과정을 녹여낸 지역사회 리더를 위한 최고의 건강문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특히 국내 최고의 건강과 차문화 전문가와 각 분야의 사회 명사들로 구성된 우수 강사진과 차별화된 교육과정, 다양한 국내와 해외 현장 문화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의 리더들이 필요로 하는 건강과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기회를 마련했다.

강좌는 오는 3월말부터 내년 2월까지 1년 과정(1, 2학기)을 기본으로 보이차와 건강, 자연과 건강, 약선요리와 건강, 음악과 건강, 글로벌 매너와 국제의전, 하동 차 체험 등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운영할 계획이다.

건강·차(茶)문화 CEO과정을 통해 현대 사회 리더들의 핵심 경쟁력인 건강관리 능력과 문화 적 감수성도 증진시키고 귀중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도 함께 주어지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