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포스코외주파트너사 취업문 ‘활짝’

4월 6일까지 기계부문 40명···교육 후 면접 기회 제공

이종욱 기자   |   등록일 2018.03.13 21:15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포스코 중소기업컨소시엄사무국은 오는 4월 6일까지 포스코외주파트너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교육생을 모집한다.
포스코 중소기업컨소시엄사무국은 오는 4월 6일까지 포스코외주파트너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외주파트너사 기계부문에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인원은 40명이다.

지원자격은 35세이하 고졸이상 병역필 또는 면제자며, 기계부문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받는다.

응모방법은 포스코 중소기업컨소시업 교육시스템(http://educs.posco.co.kr)에 신청서를 작성·접수하면 되며,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취업희망자로 최종 선발되면 오는 4월 18일부터 6월 22일까지 2개월간교양·인성 등 직업의식 함양과 기계실무·전기용접·천장크레인 등 직무수행에 필요한 실무능력 교육을 받은 후 외주사에 면접 기회가 제공된다.

교육 기간중 숙식은 무료로 제공되며, 월 40만원의 훈련수당을 지급한다.

한편 포스코의 외주사 취업희망자 교육은 지난 2016년 하반기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136명이 교육을 이수한 후 112명이 외주사에 취업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와 관련 포스코는 외주파트너사 채용직원을 대상으로 입사후1년내에 일학습병행제 교육으로 연계해 저근속 직원의 직무역량을 조기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고용복지센터 3층 취업지원팀(280-3001)또는 포스코 중소기업컨소시엄사무국(220-8063)으로 하면 된다.

이종욱 기자

    • 이종욱 기자
  • 정치·경제부장 겸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