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디펜딩 챔프’ 경주 한수원, 17일 홈 개막전

2018 내셔널리그 첫 경기···강릉시청축구단과 한판 승부

황기환 기자   |   등록일 2018.03.14 21:18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017년도 정규리그 통합우승을 차지한 경주한수원 축구단 홈 개막경기가 오는 17일 열린다.

경주한수원 축구단은 오는 17일 오후 3시 경주시 황성동 경주축구공원 제4구장에서 강릉시청 축구단과 2018 내셔널리그 홈 개막경기를 갖는다.

경주한수원 축구단의 경기는 개막전만 축구공원4구장에서 열리고, 나머지 13개 경기는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리게 된다.

지난해 정규리그 통합우승팀인 경주한수원 축구단은 2018년 우승을 위해 우수선수를 영입하고 강도 높은 동계 체력훈련과 탄탄한 팀워크 구축을 마쳤다.

어용국 감독은 “전년도 우승팀으로서 2연패를 달성하기 위한 마무리 훈련을 하면서 선수들 컨디션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며 “경주의 축구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반드시 개막전 승리를 안겨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손태경 경주한수원축구단장은“경주시민에게 사랑받는 축구단을 만들겠다”면서 “경주시민들이 많이 경기장에 오셔서 우리지역 축구단 선수들을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주한수원 축구단은 경기장을 방문한 관중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경기 시작 전 음악밴드의 축하공연이 열리고, 선착순으로 기념품, 응원도구와 간단한 간식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한 경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황기환 기자

    • 황기환 기자
  •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