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구시, ‘제4회 행복소통마당’ 27일 개최

오후 2~7시 동성로 특설무대

박무환 기자   |   등록일 2018.04.25 18:15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대구시는 ‘소통을 통한 청소년의 행복증진’을 주제로 27일 오후 2~7시까지 대백앞 동성로 특설무대에서 ‘제4회 청소년 행복소통마당’을 개최한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대구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시 및 구·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를 포함해 30여 개 청소년 유관 기관이 함께 참여한다.

올해 4회째 개최되는 청소년 행복 소통마당은 상담-보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는 학교 울타리 안의 청소년뿐만 아니라 학교 밖 청소년들도 직접 참여함으로써 ‘소통’을 통한 ‘참행복’의 의미를 새겨볼 수 있는 교류와 체험의 소중한 장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청소년들이 만든 신나는 공연무대 외에도 △ 청소년 마음속에 저장(청소년 캘리그라피, 타투 놀이) △ 학교 밖 청소년 핸즈업!(실 팔찌 만들기, 상식 퀴즈) △ 행복이 자라는 화분(행복의 씨앗과 화분 제공) △ 스마트 쉼! 소통 그레잇! (진단검사, ICT 진로적성)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도 운영해 행사장을 찾는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시 김승수 행정부시장은 “대구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 민·관이 협조하고 대구시민이 함께 하여 43만 지역 청소년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는 계기가 되고 청소년과 가족, 관련 단체·기관 구성원 간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참 행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무환 기자

    • 박무환 기자
  • 대구본부장, 대구시 담당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