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주시 풍기읍민 화합 건강걷기대회 개최

11일 소백산역 일원에서

권진한 기자   |   등록일 2018.08.09 17:35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영주시 풍기읍체육회는 오는 11일 소백산역 일원에서 지역민의 화합을 위한 ‘2018 풍기읍민 화합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전 8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소백산역을 출발해 죽령루를 반환점으로 되돌아오는 왕복 5km 코스로 진행된다.

특히 코스는 완만한 오르막이 어우러져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자주 찾는 곳으로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풍기읍체육회는 소백산역 인근 주차장이 협소해 행사 당일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참가자들은 당일 7시 30분 남원천에서 셔틀버스를 탑승하고 행사장으로 이동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티셔츠, 생수, 간식거리 등이 지급되며 죽령 옛길을 돌아온 후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참가한 시민들에게 큰 기쁨과 행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풍림 풍기읍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로 단 하루만이라도 폭염으로 시름이 깊은 읍민들의 걱정을 덜어 드리고 싶다”며 “더운 날씨 건강 챙기시길 바라며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풍기읍 체육회는 해마다 홀수해에는 ‘풍기읍민 화합 한마당 축제’, 짝수해에는 ‘풍기읍민 화합 건강걷기대회’를 마련 참가비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등 풍기읍민의 화합과 체력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권진한 기자

    • 권진한 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