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주교육지원청, 영재캠프 성료

권진한 기자   |   등록일 2018.08.15 07:26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영주교육지원청이 부설영재교육원 및 지역공동수학영재학급의 초·중 영재학생 110명을 대상으로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영주 소백산생태탐방원에서 영재캠프를 하고 있다.
영주교육지원청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동안 영주 소백산생태탐방원에서 영주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및 지역공동수학영재학급의 초·중 영재학생 110명을 대상으로 영재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하는 110여 명의 학생들은 ‘영주선비영재! 우리가 지키는 초록지구’라는 주제로 멸종위기 야생동물 알아보아요 및 각 과정별 프로젝트 학습을 수행했다.

또 학부모는 ‘4차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라는 주제로 고대려대학교 소셜미디어 강사인 이백배 교수의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영재 학생들의 학부모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에 대한 강의를 들었다.

이어 한밤에 진행된 학생·학부모가 함께하는 별빛 축제 시간에는 여름별 이야기를 시작으로 야광 별자리 만들기, 달, 목성, 금성 등 우주 천체 관측 체험활동을 했다.

김광휘 영재교육원 원장은 “이번 영재 캠프를 통해 우리는 초록 지구의 소중함을 알고, 우리가 함께 지키고 가꾸어 가며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안에서 보다 큰 꿈을 갖고 창의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항상 도전하는 영재인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권진한 기자

    • 권진한 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