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예천 보문면민 노래자랑 한마당잔치 성료

온라인뉴스팀   |   등록일 2018.09.24 05:15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2일 오후 예천군 보문면 복지회관에서 보문면체육회 주관으로 2018할매할배의 날 행사 및 보문면민 노래자랑 한마당잔치가 개최되고 있다.
예천군 보문면은 22일 오후 복지회관에서 보문면체육회(회장 송재근)주관으로 2018할매할배의 날 행사 및 보문면민 노래자랑 한마당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해 최교일 국회의원, 도기욱 도의원, 강영구 군의원, 조동인 군의원, 각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은 출향인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는 예천아리랑보존회의 구성진 민요공연을 시작으로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에서는 격대간 편지낭독, 3대 가족 장기자랑, 주민 축하공연, 3부는 보문면민 노래자랑을 열어 다채로운 내용으로 채워졌다.

특히, 지역의 손·자녀인 보문면지역아동센터 어린이 2명이 정성스럽게 써내려간 할매할배에게 드리는 감사의 글은 참석한 모든 사람들을 절로 흐뭇하게 했으며, 보문면 박찬은 노인회장은 사랑을 듬뿍 담은 답글로 공감과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3대 가족의 장기자랑과 보문지역아동센터 아동으로 구성된 손자녀들의 깜찍한 율동, 독양2리 어르신 노래팀과 생활개선회 건강체조팀의 축하공연으로 흥겨움을 돋웠고, 리별 주민들이 저마다의 실력을 뽐내는 노래자랑으로 면민과 출향인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즐거움을 나눴다.

22일 오후 예천군 보문면체육회 주관 ‘2018할매할배의 날 행사 및 보문면민 노래자랑 한마당잔치’에서 김학동 예천군수가 격려사를 하고 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어려운 시절을 잘 이겨내고 터를 닦아주신 덕분에 지금의 우리가 풍족한 시대를 맞았다”며,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무엇보다도 기쁘고 오늘 행사가 가족 간의 사랑과 주민 간의 화합이 두터워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