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월성원전 지원 창작오페라 신라향가 ‘마담수로’ 공연

27일 오후 3·7시 두차례…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

황기환 기자   |   등록일 2018.10.18 07:32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월성원전은 27일 경주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창작오페라 ‘마담수로’공연을 지원한다.사진은 ‘마담수로’ 포스터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오는 27일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열리는 창작오페라 신라향가 ‘마담수로’ 공연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마담수로는 2016년 죽지랑을 시작으로 명랑선화, 처용에 이어 네 번째 경주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창작 오페라로 산, 바다, 바람 등 모든 만물들이 탐을 낸 당대 최고 미인인 수로부인의 이야기다.

이번 공연은 경주지역에서 가장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챔버오케스트라와 왕경오페라단에서 주관하며, 공연 관람은 전석 무료다.

신문식 챔버오케스트라 단장은 ‘동화적 아름다움, 쓰러지는 해학, 그리고 사랑…’이라는 주제에서 느낄 수 있듯이 마담수로는 코믹 오페라의 진수를, 그리고 깊어가는 가을에 아름다운 사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월성원자력본부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메세나 활동을 위해 이번 공연과 더불어 20일 경주 챔버오케스트라의 제3회 청소년 협주곡의 밤, 11월13일 경주교향악단의 제29회 정기연주회(렙소디 인 블루), 11월 14일 경주 청소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를 지원한다.

황기환 기자

    • 황기환 기자
  •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