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칠곡군, 올해 신규 스타기업 대구정밀㈜ 등 3개 업체 선정

가산점 혜택 등 인센티브 지원

박태정 기자   |   등록일 2018.12.12 20:56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칠곡군은 지난 10일 2018년 신규 스타기업으로 ㈜대구정밀(대표 허준행), ㈜제이에이치테크놀러지(대표 조영만), 아주엠씨엠(주)(대표 정원창) 등 3개 업체를 선정하고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칠곡군은 최근 2018년 신규 스타기업으로 ㈜대구정밀(대표 허준행), ㈜제이에이치테크놀러지(대표 조영만), 아주엠씨엠(주)(대표 정원창) 등 3개 업체를 선정하고 인증서를 수여했다.

칠곡군 스타기업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인증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이끌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2017년부터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업체들은 일자리, 성장성, 지속가능 경영능력, 기술경쟁력, 품질·혁신성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들 업체는 앞으로 3년간 군의 각종 지원 사업에 가산점 혜택 등 다양한 인센티브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스타기업으로 선정된 ㈜대구정밀은 자동차 및 산업용 스프링 전문생산 업체로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차량용 트렁크 자동개폐 시스템용 스프링을 자체개발해 연간 100억 원의 수입대체효과를 거뒀다.

글로벌 GATE사에 텐션화 스프링을 공급해 매출액 300억 원, 수출액 100억 원 달성이 기대된다.

㈜제이에이치테크놀러지는 자동차부품 생산 업체로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를 통해 성장했다.

2018년 매출액 200억 원 달성으로 경북도 스타기업과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최우수상 수상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거두었다.

아주엠씨엠(주)는 세계최초로 멀티 칼라강판 제조방법 및 제조장치를 개발한 업체로 최근 독자 브랜드를 출시했다.

불연성 프리도어 소재를 개발하고 2017년 매출액 46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특히 여성 직원에게 아파트 기숙사를 제공하는 등 근로자의 근무 환경개선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백선기 군수는 “스타 기업으로 인증된 유망중소기업들이 자부심을 품고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달라”며“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지원시책을 개발하고 지원해 지역을 넘어 세계무대에서 활동하는 기업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태정 기자

    • 박태정 기자
  • 칠곡 담당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