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서한, 대구·경북지역 우수학생 장학금 수여

이기동 기자   |   등록일 2018.12.16 20:24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주)서한은 지난 15일 본사에서 ‘2018년도 대구·경북지역 우수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주)서한은 지난 15일 본사에서 ‘2018년도 대구·경북지역 우수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시상식에는 지역 내 우수인재로 선정된 장학생 100명을 비롯해 학부모 및 교사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주)서한은 2006년부터 대구·경북지역 내 우수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지원하고 이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목적으로 장학재단을 설립해 대구교육청과 경북교육청을 통해 재능은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추천받아 해마다 장학금을 수여해 왔다.

이번 장학사업으로 장학생 460명, 대구 경북 내 중고등학교 발전기금, 대구교육청 인재육성장학재단 등 6억2000만 원을 지원했다. 이로써 (주)서한은 총 장학생 1830명에게 장학금 20억 원, 대구교육청과 지원사업인 1사1교 악기 기부, 인문도서기부, 인재육성장학재단 기부 등 총 25억 원을 지역 내 인재양성 및 사회공헌사업에 전달하며 사회공헌사업에 선두자 역할을 하고 있다.

(주)서한 조종수 대표이사는 “장학생 여러분들을 축하하고 이들이 어엿한 한 사람의 사회구성원이 돼 미래로 새롭게 도약하는 모습을 그리며, 우리학생들이 미래의 꿈과 호기심, 열정과 사랑을 늘 간직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기동 기자

    • 이기동 기자
  • 서울 정치경제부장. 청와대, 국회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