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주 송화도서관, 3월 볼거리·즐길거리 풍성한 행사 개최

'태극기 만들기 체험' 등 다채

황기환 기자   |   등록일 2019.02.21 20:55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경주시립송화도서관은 3월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시민들을 맞이 한다. 사진은 초등학생들이 도서관 문화행사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경주시립 송화도서관이 다음 달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시민들을 맞이한다.

송화도서관이 준비한 3월 문화행사에는 △‘이상한 분실물 보관소’ 그림책 원화전시 △‘나라사랑’ 도서 전시 △힐링 독서동아리 전시회 △‘아이캔스피크’ 영화상영 △‘태극기 만들기 체험’ 등이다.

이가운데 ‘이상한 분실물 보관소’ 그림책 원화 전시는, 5일부터 24일까지 송화도서관 1층 로비에 전시된다.

‘지원이병관이시리즈’를 그린 김영진 작가의 책 ‘이상한분실물보관소’는 나는 어떤 사람인지, 내게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아가는지 같은 자신에게 소중한 기억을 다시 떠올려 보게 하는 책이다.

‘힐링 독서 동아리 전시회’는 송화도서관에서 활동하고 있는 독서동아리 ‘힐링’의 활동사진 및 회원 작품이 2일 1층 전시홀에 전시될 예정이다.

‘나라 사랑 도서전시’는 애국심과 역사의식 함양에 도움이 되는 도서를 송화도서관 1층 로비에서 5일부터 31일까지 전시한다.

‘아이캔스피크’ 영화상영은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영화로 아픈 역사를 무겁지 않게 재미있고 희망적으로 그린 영화로, 송화도서관 문화강좌실에서 9일 상영한다.

‘태극기 만들기 체험’은 클레이로 태극기를 만들어보는 것으로 경주공공서비스예약(http://wel.gyeongju.go.kr)을 통해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선착순 20명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김원태 시립도서관장은 “행사를 통해 공동체 소통의 장으로서 도서관이 더욱 시민들의 삶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우리의 역사를 다시 바라보고 나라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황기환 기자

    • 황기환 기자
  •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