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법인·지방소득세 신고하세요"···군위군, 납부 기간 운영 홍보

이만식 기자   |   등록일 2018.03.20 17:38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군위군
군위군은 2017년 귀속 사업연도 법인소득에 관한 법인 지방소득세 신고 및 납부 기간을 운영한다.

20일 재무과 소득담당에 따르면 신고대상은 내국법인은 물론 국내 사업장이 있는 외국 법인이 모두 포함되고, 12월 결산 법인은 사업연도 종료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담당 지방자치단체에 의무적으로 신고해야 한다.

법인 지방소득세는 지난해부터 안분신고서를 과세표준 및 세액계산신고서와 통합해 신고서류가 간소화됐으며, 한 지자체에만 사업장이 있는 법인에 대해서는 안분명세서 제출을 생략하고, 두 개 이상 지자체에 사업장이 있는 법인에 한해 안분명세서를 제출해야 하며 미신고시에는 가산세가 부과된다.

신고는 전자·우편·방문으로 가능하며, 특히 인터넷 지방세 납부시스템인 위택스를 통해 훨씬 편리하게 신고할 수 있다.

박연덕 재무과장은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와 안내책자 배부 하는 등 홍보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납세자가 납부기한 내 신고 납부 하기를 바란다”며“신고량이 몰리는 마감 시기를 피해 미리미리 신고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위택스와 군위군 재무과(054-380-6937)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