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2회 포항 청소년찬양제 성료

포항남노회 중고등부연합회 주관…7개 팀 참가

뉴미디어국   |   등록일 2018.03.20 21:40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청소년 찬양제1.jpg
▲ 17일 오후 6시 30분 포항중앙교회 선교센터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 포항남노회 중고등부연합회 주관‘제2회 청소년찬양제’가 열렸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포항남노회 중고등부연합회는 지난 17일 오후 6시 30분 포항중앙교회 선교센터에서 ‘제2회 청소년찬양제’를 개최했다.

이날 찬양제에는 포항중앙교회와 대송교회, 동부교회, 송동교회, 중섬로교회, 소망교회, 효자교회 등 중고등부연합회 소속 7개 교회의 중고등부 찬양단과 학생, 교사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찬양제 첫 무대는 포항중앙교회 중등부 찬양단 ‘에브라임’이 ‘성도여 다 함께’를 불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대송교회 중·고등부 찬양단 ‘그루터기’는 ‘복의 근원 강림하사’, ‘소원’을, 동부교회 중·고등부 찬양단 ‘예수아’는 ‘주 없이 살 수 없네’, ‘기뻐해’를 합창했다.

또 송동교회 ‘아이노스’ 찬양단은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Because of you’를, 중섬로교회 중·고등부 ‘아이노스’ 찬양단은 ‘성도여 다 함께’, ‘나는 주의 친구’를, 소망교회 ‘뚫어뻥’ 찬양단은 ‘기뻐하며 경배하세’, ‘이날은 주가 지으신 날’을 연주했다.

대미는 효자교회 중·고등부 찬양단 ‘에브라임’이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와 ‘wake’를 연이어 부르며 장식했다.

박정연 중고등부연합회장은 "청소년찬양제는 찬양을 통해 노회 소속 지교회 중고등부의 활성화와 지역 청소년 복음화를 위해 마련했다"며 "이와는 별도로 매월 지역교회를 순회하며 청소년 찬양집회가 마련되는 만큼 지역교회의 관심과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