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신입·경력직원 모집

28일 오후 5시까지 채용 원서 접수

박문산 기자   |   등록일 2018.08.18 00:04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방문자센터.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수목원관리원이 운영·관리하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김용하)이 신규직원 모집을 위해 17일부터 채용 원서 접수를 시작했다.

모집분야는 1급(부장) 1명, 2급(실장) 4명 등을 포함, 1~5급나 총 36명에 대해 공개채용(30명), 경력 경쟁채용(5명), 특성화고 제한경쟁(1명)이 진행된다.

행정 및 수목원 관리, 산림 관련 일반분야는 공개채용으로, 해안식물 및 버섯 등 특수 분야는 경력경쟁채용, 특성화고 졸업자는 제한경쟁채용으로 진행한다.

공개채용은 채용 홈페이지(https://kiam.recruiter.co.kr)를 통해 지난 17일부터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접수 가능하다.

경력경쟁채용은 우편 또는 방문접수, 특성화고 제한경쟁채용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수목원관리원 홈페이지(https://kiam.or.kr),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https://bdna.or.kr), 채용홈페이지(https://kiam.recruite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백두대간 자생식물과 우리나라 희귀·특산 식물, 그리고 고산식물을 수집·증식하여 보전하고 이를 전시, 교육하기 위해 조성됐으며 기후변화와 생물다양성 협약에 적극 대응해 국가의 생물주권을 강화하는 중추적 역할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조성된 수목원이다.




박문산 기자

    • 박문산 기자
  • 봉화 담당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