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정길수, 육군사관학교·공기업 이전 대책 촉구

상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시정질문

김성대 기자   |   등록일 2018.10.18 17:53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정길수 상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이 황천모 시장을 상대로 1문 1답 방식의 시정질문을 펼치고 있다.
상주시의회 정길수 산업건설위원장(민주당)은 18일 제188회 상주시의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장에서 ‘육군사관학교 상주시 이전 및 공기업 지방이전 정책에 따른 상주시 추진현황 및 향후 대책’에 대한 시정 질문을 펼쳤다.

황천모 시장을 상대로 1문 1답 방식으로 펼친 질문은 △육군사관학교의 상주시 이전 관련 추진현황 및 향후 대책 △공기업 지방이전 정책에 따른 상주시 추진현황 및 향후 대책 등이다.

황천모 시장은 “이전 타당성 및 적정 입지요건을 발굴해 지역 리더와 출향인사, 정치권 등 각계 인사를 망라한 범시민적 노력을 기울이기 위해 추진단을 구성했다”며 “상주시의회에서도 적극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정길수 산업건설위원장은 “육사 이전 및 공공기관 유치는 상주시의 사활이 걸린 중차대한 과업”이라며 “이를 꼭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접근과 혼신의 노력이 뒷받침 되야 하는 만큼 시정 추진사항을 개선해 시민들이 공감하는 소통 행정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성대 기자

    • 김성대 기자
  • 상주 담당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