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폴리텍 포항캠퍼스,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워크숍

이종욱 기자   |   등록일 2018.12.12 20:56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텔레그램텔레그램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제일테크노스는‘제9회 Best of CHAMP Day’에서 협약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학장 박무수·이하 포항캠퍼스)는 지난 11일 ‘2018년도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유관기관 및 협약기업 워크숍’을 개최, 올해 목표달성 기관 및 기업에 대한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올해 사업에 참여한 유관기관 및 포스코 및 현대제철 협력사 등 30여개 협약기업 실무담당자 등 총 7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올해 인적자원개발에 힘쓴 협약기업에 대한 평가결과 주식회사 에이스엠과 에어릭스가 우수협약기업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포항캠퍼스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은 올해 413개 기업과 협약을 맺고 720여명의 훈련생을 배출해 목표대비 120%이상의 성과를 이뤄냈다.

특히 사업에 참여한 제일테크노스는 ‘제9회 Best of CHAMP Day’에서 협약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박무수 학장은 “지난 2014년부터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에서 꾸준히 참여한 약 300개의 협약기업체가 기업 상생가치를 높이기 위해 함께 이끌어 온 덕분에 지금까지 큰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참여 협약기업들에 대해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종욱 기자

    • 이종욱 기자
  •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